HOME 사이트맵 웹메일 회원가입 로그인 CONTACT US 페이스북 밴드
 
공지사항
행사일정
보도자료
포토갤러리
동영상
채용공고
 
HOME> 재단소식 > 보도자료
글읽기
작성자 정책지원실
출처 평택자치신문 외
제목 (재) 평택복지재단-미8군 취약아동 후원물품 전달

  

평택복지재단-미8군, 취약아동 위한 후원물품 전달
작성일 : 20-06-03 17:23    
339병참 중대 4소대원 150여명 “사랑의 식료품 기부”
 
 
복지재단 후원물품.JPG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은 3일(수) 오전 10시부터 팽성복지타운에서 미8군 339병참 중대와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지역 내 아동시설을 위해 339병참 4소대원들 150여명이 자발적으로 소시지, 과일, 음료 등 총 580여개의 통조림으로 구성된 식료품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미8군 339병참 중대장(shea)을 비롯하여 15여명의 중대원들이 참석했으며, 후원받은 식료품은 8일 평택복지재단 직원 및 미8군 중대원이 평택 내 지역아동센터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복지재단 후원물품2.jpg
 
 미8군은 평택복지재단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월 1회 ‘좋은 이웃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상호협력과 문화 교류를 통해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평택복지재단 김준경 이사장은 “일회성 사업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및 나눔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후원물품3.jpg
 
 참석한 미8군 shea 중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중대원들이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도움을 주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사업을 계획하게 됐다”며 “함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 보자”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택복지재단은 시민, (공)기업, 병원, 사회복지시설 등 다양한 주체가 지역 내 상생, 협력 기반을 통해 나눔 활동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연 2회 선진시민인식개선 캠페인, 긴급의료지원사업, 에너지저소득층나눔지원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