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이트맵 웹메일 회원가입 로그인 CONTACT US 페이스북 밴드
 
공지사항
행사일정
보도자료
포토갤러리
동영상
채용공고
 
HOME> 재단소식 > 보도자료
글읽기
작성자 평택복지재단
출처 아시아타임즈
제목 평택복지재단, \\\'삼성전자 추석맞이 희망물품\\\' 취약계층 309가구에게 전달
 

[아시아타임즈=강성규 기자] 평택복지재단은 지난 27일 팽성복지타운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에서 후원한 1500만원 상당의 부식세트 희망물품을 지역 24곳 복지시설을 통해 노인, 장애인, 다문화 등 소외계층 309가구에게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평택복지재단과 삼성전자는 매년 설, 추석을 통해 지역 곳곳의 소외계층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식에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정세헌 부장을 비롯해 봉사단 20여 명이 함께 참석해 더욱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 추석 희망물품 배분'사업은 지난 2008년부터 12년째 삼성전자, 대한적십자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삼성전자 봉사단이 시설에 직접 배분활동까지 참여해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기성 평택복지재단 이사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는 삼성전자에 가미사드린다"면서 "평택복지재단도 지역사회 기부와 나눔문화를 정착시키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복지재단은 앞으로도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나눔 인식을 강화할 계획이다. 
press112@naver.com
게재일 2019.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