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이트맵 웹메일 회원가입 로그인 CONTACT US 페이스북 밴드
 
공지사항
행사일정
보도자료
포토갤러리
동영상
채용공고
 
HOME> 재단소식 > 보도자료
글읽기
작성자 평택복지재단
출처 NSP통신
이메일 mkbae@nspna.com
제목 평택복지재단, ‘평택복지거버넌스’ 출범
평택복지거버넌스 출범지원단이 평택복지거버넌스 구성체계와 사업내용을 결정하는 회의를 하고 있다. (사진 = 평택복지재단)
평택복지거버넌스 출범지원단이 평택복지거버넌스 구성체계와 사업내용을 결정하는 회의를 하고 있다. (사진 = 평택복지재단)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기성)이 시민 체감형 복지정책 도출 및 현안논의를 위해 상시 소통하는 민·관 협의구조인 ‘평택복지거버넌스’ 출범식을 오는 20일 오후 2시 배다리도서관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평택복지거버넌스는 평택시, 평택시의회, 평택복지재단,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평택시자원봉사센터,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7개 기관이 참여하며 복지거버넌스 대표위원회, 실무위원회,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돼 복지현안공유, 시설·단체간의 협업회의, 포럼 등을 통해 평택시의 복지균형 발전 도모를 위한 사업을 진행한다.

평택복지거버넌스는 지난 3월부터 출범지원단을 구성해 수차례 회의진행을 통해 구성체계 및 사업내용을 결정했으며 50만 평택시민의 복지 체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시민, 복지종사자, 공무원 학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참여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복지정책을 도출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게재일 2019.08.09